한국 영화 드라마 많이 본다는 배우

2019. 8. 26. 21: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현

1991년 10월 19일 / 중국 / 185cm

대표작 <법의진명> <하신> <남방유교목> 등



이분이 (기대)평 남긴 한국 영화들

(중국어 몰라서 해석까진 어렵다ㅜ이해바람)





 



기생충 (봉준호 감독)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박소담, 이정은, 장혜진, 박명훈 출연








 


버닝 (이창동 감독)

유아인, 스티븐연, 전종서 출연








 



도가니 (황동혁 감독)

공유, 정유미, 김현수, 정인서 출연


소원 (이준익 감독)

설경구, 엄지원, 이레 출연


한공주 (이수진 감독)

천우희, 정인선, 김소영 출연









 



나의 특별한 형제 (육상효 감독)

신하균, 이광수, 이솜 출연


악인전 (이원태 감독)

마동석, 김무열 출연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이장훈 감독)

소지섭, 손예진 출연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출연






 


강철비 (양우석 감독)

정우성, 곽도원 출연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것도 보고 

평 올렸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 배우가 일본 영화 관련글 올리면서 한국 버전 포스터로 올림ㅋㅋㅋㅋㅋㅋ

영화 <심야식당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배우 잘생긴 짤로




 이분 한국인인 나보다 한국 영화 더 많이 보시는 듯...

중국에서는 완전 라이징 스타라던데 연기도 괜찮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