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윤이 알려주는 S대 가는 법

2019. 8. 26. 21: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집사부일체>에서 S대 물리학과 출신의

이상윤에게 고등학교 때, 공부를 어느 정도 했냐고 물어봤음.







고3 내내 수업시간에 잔 적은 단 한시간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수업 시간에 졸은 적은 한 번도 없었다고...........와..............대박







이상윤의 말을 들은 양세형 반응


 

나는 한 번 수업 들은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요....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이상윤은 10시에 드라마를 보고 11시에 취침을 했다고함

고3 당시 이상윤은 자율 학습 후 빛의 속도로 귀가해서

10시에 하는 드라마를 다 섭렵하고 

지금도 드라마 제목을 줄줄이 꿸 정도...



 

일찍 자는 대신에

오전 7시에 등교를 하고,


 

점심 시간을 제외하고는 ALL 공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깨어 있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했다는 이상윤.

쉬는 시간에도 영어 단어를 외우고 움직이지 않았다고 ㄷㄷ 


어느 정도냐면 

학교에 도착해서 나갈 때까지 자리에서 안 일어났다고 ㄷㄷㄷㄷㄷㄷㄷㄷ

와...진짜 괜히 S대 간 게 아니다 ㅠㅠㅠㅠ






이상윤이 수험생들에게 하는 말



 

 

 

 이 세상의 모든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께

진심으로 하는 얘긴데...

잘 때 자고 할 때 해라!

쉴 때는 확실히 쉬어 주세요




아.........

전...쉴 때는 확실히 쉬고 

고부할 때는 열심히 먹고 소화시키려소 또 놀고.........ㅠ 

크흐흐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