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랑 유노윤호 친구 케미

2019. 8. 26. 21: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 짤은 유명해서 아이돌 팬질 오래한 사람들이면 다 아는 짤

어떻게 이렇게 멋있을 수가 있는거죠








이 둘이 같이 붙어있으면 이런 남사친 여사친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함

둘다 너무 멋있잖아 능력쩔고 멋있는 사람이 내 친구라니ㅠㅠㅠㅠㅠ이럴 것 같음




 


최근 슴콘이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엔딩 인사하는데 보아랑 윤호랑 키차이 많이 나는데

정윤호가 일부러 그런건지 손 높이 들어서 인사하니까 보아 키 작아서ㅋㅋㅋ

짤 못찾겠네.. 완전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완전 훈훈해

보아가 어떻게 붙여놔도 케미 좋단 소리 들어서인지는 모르겠다만 

윤호랑 같이 있으면 친구라 그런지 더더욱 편해보여ㅎㅎ




 


나혼산 촬영때 둘이서 같이 놀이동산 간 거 사진 떴을 때도 멋있다고 생각한거 나뿐이냐

연인이라기보다는 존2나 멋있는 친구 존1나 예쁘고 잘생긴 친구 만나서 놀러갔구나 싶었는뎋ㅎ





 특히 무대에서 둘이 붙어 있는거 너무 보기 좋음

둘이 오래오래 무대해줘ㅠ 둘이 또 같이 춤춰죠ㅠㅠㅠ

ONLY ONE같은 노래 내줘ㅠㅠㅠ




 


'보아'랑 





 


'유노윤호'가 친구라니 

정말 대박적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