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쯔위의 인생 강의

2019. 8. 26. 21: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트와이스 쯔위의 인생강의 해줌

잘 봐







1. 넘어졌을 때


쯔위 : 인생은 이런거에요





넘어졌으면 알아서 일어나는거에요

(단호)




 


2. 나쁜 사람을 만났을 때


쯔위 : 사람은 나쁜 사람이 있고 좋은 사람이 있어요





 


피하면 됩니다.



명언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나 허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쯔위 똑똑해


 



찰나의 순간에도 예쁜 쯔위로 마무리할게



쯔위가 옆으로 스쳐 지나가면 어떤 느낌일까?

찰나에 찍힌 사진이 이렇게 예쁜데 실물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