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규 팬미팅 비주얼

2019. 8. 27. 20: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우리 민규 팬미팅했다 얘들아

짱귀 졸귀였음!!!
















































아 물론 난 못감^^

안방에서 직찍 뜨는걸로 달렸다 슈ㅣ바


















1부 2부하는데

1부 게스트가 병찬이랑 세진이었음!!1

얘네 친한거 너무 좋아 서로 팬미팅 돌아가면서 와주구


세진이 팬밋에 민규도 갔었는데 민규팬밋에 세진이 오구

병찬이는 민규한테 먼저 팬미팅 가고 싶다고 말했었대!!


친목 사랑ㅠㅠㅠㅠㅠㅠㅠ



 


셋이서 나의 사춘기에게 불러쥬구ㅠㅠ



O,X 문답하는데



Q. 가끔 민규의 패션 스타일에 놀란 적이 있다


민규: XXX

병찬: 고민하다가 X


세진: OOOOOOOOOOOOOOOOOO!!!






Q. 셋 중에 내가 제일 옷 잘 입는다


민규: O

병찬: X

세진: 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찬이가 패션은 옷걸이가 중요한데 민규는 옷걸이가 좋아서 완성이라고 하고

세진이는 민규가 입었었던 핑크 셔츠 세진이가 골라준건데 

소매를 걷는 것을 보고 기겁했다고...ㅋㅋ






2부 게스트는 역시나 진혁이 옴ㅎㅎ

병찬 진혁 세진 민규 이렇게 한번에 같이 못 만나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역시 진혁이 올 줄 알았음



근데 대박인거 뭔지 앎??































진혁이랑 민규랑 유가릿 췄따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규가 유가릿 춰보고 싶다고 그래서

진혁이랑 같이 맞춰봤대



광광 우렀다.......

민규 춤 많이 늘었더라 진혁이가 연습 많이 도와주고 있나보던데

프엑때부터ㅠㅠㅠㅠㅠㅠ



  



진혁이가 민규 첫인상은

소속사 평가 당시 보지 못해서 민규 칠감때 처음 봤는데

첫인상 느끼기도 전에 레슨부터 시켜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슨생'이라는 것 밖에 기억안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큿...


유가릿도 추고 이뻐이뻐도 추고
스노우 셀카도 찍고.......................둘이 꽁냥꽁냥...

나는 정말.. 다 이뤘어...







민규 팬밋 끝나고


 

 



세진이 인스타 올라온거

애들 넘이뿌♥










민규 인스타

셀카 찍은거 올려준다더니 민규가 올려줌ㅋㅋㅋㅋㅋ



(다른 것도 많이 찍었던데 하나씩.. 풀어줄꺼지?







민규 하이터치도 했다던데

팬미팅 간 무민단들 너무 부럽고........

다들 후기가 민규 얼굴에 눈코입이 다 들어간다는게 신기하대

입술 완전 앵두래 손 안씻을거라곸ㅋㅋㅋㅋㅋ





부럽다... 




















+ 병찬이랑 세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냐면 민규 팬미팅 게스트 나오고 나서

둘이서 가로수길 갔나봐

그거 본 어떤 팬이 셀카 '둘이서' 찍어달라고 걍 핸드폰을 줬다함


자기 말고 둘이서 셀카 찍어달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온 결과물임 존웃ㅋㅋㅋㅋㅋㅋ둘다 대존잘














+ 병찬이가 세진이랑 둘이 한강 갔었다고 올려줌


 


한강 가면 병찬이랑 세진이 볼 수 있는거냐

아 둘다 훈훈해ㅠ




















+ 진혁 인스타 업뎃



 





하.....


나 진짜로 얘네 안 사랑하는 법 몰라

브이단 무민단 깨알 태그한거 겸댕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