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영 솔로 데뷔한 막둥이 응원간 언니들

2019. 8. 27. 20: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에이핑크 막내 오하영

9년만에 솔로 데뷔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좋아 얘들아 한번씩 들어조

 

 

 

이것이 데뷔 9년차 걸그룹의 클라스다...

막둥이 솔로한다니까 응원하러 촬영장 찾아와준 언니들ㅠㅠㅠㅠㅠㅠ

 

 

 

들숨날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에핑 언니들이 이렇게 우애가 좋답니다

 

 

우리 막냉이 솔로 쇼케이스 잘해♥

 

서로서로 잘 아껴주고 챙겨주고 응원해주는거 너무 보기 좋다

 

 

 

음원 나오기 전이었나? 

리더 초롱이가 스토리 올린거ㅠㅠㅠㅠ

 

진심 걸그룹은 에이핑크다....

멤버들 팀웍도 오지는데 친한게 보여서 그게 제일 좋은거 몬주알지

 

 

oh! 화이팅!

 

에이핑크 우정 영원해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으로 남주가 올려준거

진짜 에핑 사랑해 끝까지 덕질할게요ㅠㅠㅠㅠㅠ

 

 

 

+

 

언니와 함께 출근해서

둘 사이에 온갖 드립들이 오가며 유쾌하게 라디오를 마쳤음

 

마치고 난 후에도

 

 

 

이렇게 웃으며 얘기하다가 나가는데

 

 

 

바로 눈물 터져서 언니한테 안기며 다시 들어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내는 막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영 피셜 

언니라인 멤버들(초롱, 보미, 은지)은 자기를 정말 엄마처럼 보듬어주고 혼내주고 하던 멤버들이라 보면 눈물 날 거 같다고 함  그래서 음방 응원 오지 말라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비 촬영장에 놀러 온 초롱이랑 부둥켜 안고 둘이 눈물 한 바가지 쏟았대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