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 바사삭 된 백현

2019. 3. 15. 12: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쿠아리움에 간 엑소 멤버들

아쿠아리움에 있는 물고기들을 본 세훈ㅎㅎ(<전날에 점심으로 해산물 파티한 사람)

여기에 합세하는 시우민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면 안되는데 둘이 같은 생각함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저 멀리 백현이 표정봐

  

동심 바사삭 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는 아쿠아리움을 태어나서 처음 가본다했었음)


그래서 가기전에 엄청 들떴었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해하고

가오리 보고 바다의 새 같다고 하고 사진도 찰칵찰칵 찍어서 남기고

매우매우 들떴었던 백현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심바사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 돌고래랑 뽀뽀도 해찌

상어랑 사진도 찍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아쿠아리움 놀러온 애기들이랑 다른게 1도 없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때보면 엄청 귀여어ㅓㅓ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 난 이미 빠져버렸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