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모 프로필 촬영

2019. 8. 28. 12: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스쉽즈팬들은 알것임...

제일 알 수 없었던 구정모 근황

 

 

 

 

 

 

 

 

 

 

 

 

 

 

 

 

 

 

 

 

 

 

 

 

 

 

 

 

 

 

 

 

 

 

 

 

 

 

 

 

 

 

 

 

 

 

 

 

 

 

 

 

 

 

 

 

 

 

 

 

 

 

 

 

 

 

 

 

 

 

 

 

보자마자 눈물 차올랐는데 정상이냐?

 

 

정모 프로필 촬영 완료했다고 스쉽계정에 올라온 사진인데ㅠㅠㅠㅠㅠㅠ끄규ㅠㅠㅠㅠ

100만년만에 떡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정모 옷 또 ㄹㅁㅌㅋㄹㅇ인거보고 피식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해요... 행복합니다

이게 몇 주만에 보는 정모입니까 예?

 

 

 

 

 

 

사진은 또 남친짤처럼 찍어가지구ㅠㅠㅠㅠㅠㅠㅠ

쳐돌이됨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오늘 내 생일 아닌데 내 생일됐다고여

많이 보고싶었어 정모야ㅠㅠㅠㅠ살아있는지 밥은 잘 챙겨먹고 다니는지ㅠㅠㅠㅠㅠㅠ

사진도 여러장 올려주구 증말 오늘 달력에 별 표☆★ 쳐놓을것...

 

 

 

 

 

 

근데 정모 마리몽 부자니?

세진이한테 몇개를 받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맨틱ㅋㄹㅇ 옷만 대주주인줄 알았는데 마리몽 대주주였던거야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사진뜨고나서 실트까지 올라버린 '구정모 마리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새로 뜬 사진 중에 제일 쩌는 구정모 ↓

 

 

 

얼마 전에 내 외국인 친구가 물었어요

한국에서는 'pretty, beautiful, cute, gorgeous, handsome'을 뭐라고 하냐고

 

그래서 '구정모'라고 대답해버렸죠....

 

 

 

 

 

 

 

정모 사랑햌!!!!!!!!!!!!!!!!!!ㅠㅠㅠㅠㅠㅠㅍㅍㅍ1!@!!!@!@!!!!!!!!!!!!!!!!!!!!!!!!!!!!

스쉽즈 프로필은 9월중에 공개된다고 하니까 그때까지 또 존버타야지...

 

 

 

 

 

 

또보자 계속보자 잘생긴 정모

 

 

흐억...끕...흑흐흡... 흐어엉... 끕.. 끄흡... 흐읍 흑 끄흑 흐윽... 흐어어엉... 허어엉... 흡... 흐흡... 

흐어엉... 끕....끄흡... 흐읍 흑 끄흑 흐윽... 흐어어엉... 허어엉... 흡...

 

정모야 또 만나 조만간 꼭ㅠㅠㅠㅠㅠㅠ그리고 근황 좀 자주.. 부탁해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