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날라리 1위 컴백

2019. 8. 28. 12: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선미 컴백함!!!!!!!!!!!!!!!!

신곡 '날라리'로

자작곡이래

첫 월드투어 '워닝' 멕시코 투어에서 영감을 얻어 작업한 곡이라고..

 

“제가 ‘사이렌’ 활동부터 ‘선미라는 장르를 만들고 싶다’는 말을 해서 팬들이 ‘선미 팝’이라는 수식어를 만들어줬다” 

 

“제가 ‘선미 팝’이라는 장르를 구축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앞으로 저만의 음악을 계속하면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거다”

 

이런 컨셉 소화할 수 있는 사람은 진짜 선미밖에 없다ㄷㄷㄷ

매번 새로운걸 들고나와서 계속 기대되는 가수ㅇㅇ

신곡 제목이 '날라리'인데

지금까지 선미가 솔로 활동한 곡들 다 세글자야ㅋㅋㅋ

보름달, 가시나, 사이렌, 누아르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음 앨범은 3글자 아니라함ㅋㅋㅋㅋㅋ

 

“다음 앨범의 제목은 5글자다. 계속 3글자 제목을 해서, 다음번엔 5글자를 해보려고 한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지만, 언제 발매하게 될지 모르겠다. 이번 활동 잘 마무리하고,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돌아오도록 하겠다”

 

다음 앨범 스포까지 미리 해주는 당신ㅠㅠㅠㅠㅠㅠbbbbb 

팬들은 이렇게 말해주면 개행복하지ㅠㅠㅠ

 

첫 월드투어 끝나고 한국에서 하는 음방인데 너무 오래기다렸다 후

누아르 음방이 없었기때문에ㅠㅠㅠㅠㅠㅠ선미야 대박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미 다치지 말고 건강하게 활동하길!!

아푸지마!!! 선미 최고야 너가 최고다 진짜 사랑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