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신스틸러 배우 막영애 허니

2019. 3. 15. 12: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꿀벌이 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영애 보는 사람들 있니? 너무 잼있어 

노처녀 영애가 드디어 결혼해서 육아하는데

보면서 울 엄마도 날 저렇게 힘들게 키우셨구나싶더라고ㅠㅠ 



글고 드라마 보면 영애랑 작사랑 진짜 낳은 아이 같아 ㅋㅋㅋㅋㅋㅋ 넘 닮았음ㅋㅋㅋㅋㅋㅋㅋ




 

 

촬영 중간에 배우들에게 예쁨 받는 꿀벌이 ㅎㅎ 나같아도 엄청 예뻐할 수 밖에 없을 듯 



허니가 잠깐 잠깐 나오는데, 어른 배우들 못지 않게 신 스틸러임ㅋㅋㅋ연기 잘해 ㅋㅋㅋㅋㅋ 

어린 아이가 연기도 잘해서 드라마가 아니라 다큐 보는 것 같음


 손가락 을 혓바닥에 쿡 찌른거 봐 ㅜㅜㅜㅠㅜㅠㅜ 짱귀 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포동포동해서 넘 귀엽지 않아? ㅜㅜ 볼 한 번 만져보고 싶다


 우리 허니가 소름끼치게 얼마나 귀여운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