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관리 못하는 이연복솊

2019. 3. 15. 12: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냉부해'에 출연해서 결혼 예찬론을 펼치는 류수영




그의 오글 어록을 되짚어 보는데




결혼의 가장 좋은 점은 둘만의 우주가 생기는 것이다




 


여행을 가도 그곳이 집이 될 수 있고 




 


운석이 충돌해도 지구가 깨진다 해도 괜찮다 


듣고 보니 맞는 말인데.....손발이 오글오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C가 류수영에게 우주에 둘만 있어도 좋은 이유가 뭐냐고 물었음





외롭지 않으니까요

같이 있다면 지금 죽어도 괜찮아요



라고 대답한 류수영. 와~~ 스윗하다 ㅠㅠㅠㅠ 






그리고 같은 질문을 이연복 셰프에게 물었더니 


 

 

잠시 생각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 뇌정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