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민규 어색했던 때(귀여움주의)

2019. 8. 28. 13:0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때는 2016년 설특집 아육대...




서로 근처에 있었던 방탄소년단과 세븐틴

대뜸 민규에게 다가와 질문 시전하는 정국




정국이 와서 말 걸자 급 짝다리 고쳐 서는 민규ㅋㅋㅋ(귀여워ㅜㅜ)




몸 기울여서 열심히 대답해줌
(대화가 짧은 걸로 봐선 굉장히 사소한 질문이었던 걸로 보임)




뜬금 화이팅 시전하고 손 흔들며 인사하는 정국 (귀여워ㅜㅜ)




빵터진 민규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귀여웠던건지 계속 쳐다보며 웃고 있는 민규




대화를 더 이어나가고 싶은데 얘깃거리가 안떠오르는지 물만 들이키는 정국이ㅜ




민규가 물 다 마신 정국이를 쳐다보지만 




더는 안되겠다 싶었는지 쳐다보는 민규 못보고 자리 떠버림ㅜㅜ




그렇게 어색했던 97년생 동갑내기들의 첫 대화 끝ㅜㅠㅠ



아마 짱친이 된 지금, 둘이서 저 날을 돌이켜본다면 그때의 자신들이 오글거리고 웃기지 않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