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면서 운동하는 배우 주드로

2019. 3. 15. 12: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주드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뭔데 짠한데 웃곀ㅠㅠㅠㅋㅋㅋ큐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영화에서의 주드로

팔근육 빠방한거ㄷㄷㄷ


 

운동하는데 너어어어어어무 힘들어서 울면서 운동했다는데 

저 사진이 영화촬영 전이라는 얘기도 있고 영화 촬영 후라는 얘기도 있긴함

근데 울면서 운동할 정도면 얼마나 힘들단 얘기여ㅠㅠ




 

캡틴마블 촬영장 주드로 처음 왔을 때 모습

ㅋㅋㅋㅋㅋㅋㅋ왤케 해맑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주드로를 본 브리

신나서 막 뛰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드로 전성기 시절 보자

세련되고 섹시했던 주드로



 

주드로 레전드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어엉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좋



마지막은 존예여신 브리라슨으로 마무리하겠음

 

근데 주드로는 운동하면 돈이 쏟아지지만 나는......나는 무엇을 위해.....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