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가수 하성운

2019. 3. 15. 12: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우와왕!!! 하성운 솔로 활동 마무리하는데 마지막에 1위해서 넘 감격스럽다 ㅠㅠㅠㅠ



트로피 들고 사진 찍었는데 트로피가 성우니 얼굴보다 더 커 ㄷㄷㄷㄷ 

정말 작고 소중한 셍어니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1위한 날 착장도 ㅈㄴ좋았음 ㅠㅠㅠㅠㅠㅠㅠ

갓경 ㅠㅠㅠ못 잃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깨 으쓱으쓱하고 혀 빼꼼 내미는 거 꿀귀셍 ㅠㅠㅠㅠㅠ


얼빡에 안경 쓱 올리는 거 진짜 커여워 ㅜㅠㅜㅠ

 

이렇게 귀여우면 어쩌라는 거냐 ㅠㅠ하성운!!!!

내 심장 돌려내 ㅠㅠㅠㅠㅠㅜㅜㅠㅜㅠㅜㅠ!!!!!






얼마전에 요정님들과 릴레이댄스 하는 영상 올라왔는데



 


뒤에서 고개 빼꼼 내미는 거 넘 귀엽지 않니? ㅎㅎ 



그리고 성운이가 백댄서님들을 요정이라고 부르는데, 그 이유가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도 커여워 ㅋㅋㅋㅋㅋ

그래서 요정님이 이럴 때 아니면 언제 요정으로 불리겠냐고 ㅋㅋㅋㅋㅋ하심ㅋㅋㅋㅋㅋ



무대에서 요정님과 찐요정님의 콜라보 ㅋㅋㅋㅋㅋ 눈빛 따수워 ㅠㅜㅠㅜㅠㅜ 



 

이런거 보면 하성운 진짜 핵인싸같아 ㅋㅋㅋㅋ

두루두루 다 친한 거 같아서 보기 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