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 만류에도 설거지 다하고간 아이돌 로켓펀치

2019. 8. 29. 10: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빠른설명: 로켓펀치 3명씩 나눠서 랜덤으로 
요리팀(소희, 쥬리, 윤경) 노는팀(연희, 수윤, 다현) 정하고
요리팀은 요리를 만들고, 노는팀은 놀다가 게임해서 설거지 정함



요리팀도 재밌는데 넘길고 본문이랑 안맞아서 과감히 생략-☆



★설거지팀★



설거지는 코키리코 + 상모볼링해서 정하는거!
연희가 제일 유리한 브로콜리가 됐지만...



거의 서서 윈드밀하는 수준



빙빙 돌더니



브로콜리 떨어지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떨어지는 순간 당!첨!^^



브로콜리 머쓱



초라한 뒷모습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먹고 설거지하는데







보통은 이렇게하고 카메라 꺼지면
나머지는 스태프들이 치우나봄
그런데


*시간없으면 밑에 내려서 트윗영상으로봐줘

































https://twitter.com/yunkyoung_kr/status/1166306151358590976


우리 연희 천국에서 길 잘못들어서
한국에 왔다는 소문이 있던데 사실이었구나..ㅜ...
우리 연희 에인젤 마따마따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