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깨워 막방영상

2019. 8. 29. 10: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무도 몰랐던 <디원스 - 깨워> 막방영상 



브이앱에서 팬들도 띠용하고





근데 디원스도 몰랐다는 사실ㅋㅋㅋㅋ



자기네들도 쇼챔이 막방인줄 알았는데 없어졌다고함ㅋㅋㅋ



(유준이 퇴근길 표정보니까 진짜 모른거 같기도하고ㅋㅋㅋㅋ)



어쨌든 막방소감 얘기하고 감사하고



계속 아쉽다는 분위기를 만들고 있었음



현수: 이제 소감 더 얘기하실분 없죠?
.
.
.
.
.
.



현수: 저희 목요일에 놀라워 (후속곡) 촬영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속았지 예에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



저희 놀라워로 활동합니다!!! 



아 진짜 놀랍다 시부렁ㅠㅠㅋㅋㅋㅋㅋㅋ



수록곡에서 놀라워랑 dot 좋아하니까
둘다 하자 그냥 계속 활동하즈아아아아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