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 못하는 명수옹

2019. 3. 15. 12: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예전에 무한도전에서의 일이야 


 

칭찬이 궁색한 명수옹이 라디오에서 광희를 칭찬했대 



 

박명수의 칭찬에 기사도 나고 했음  



 

 

박명수가 라디오 방송에서

광희가 참 착합니다.

밥도 차리고 누워있는 저를 찾아서 숟가락도 손에 쥐여주고... 라고 말했는데




 

생각 보다 반응이 안 좋았음 




그 이유는, 광희가 하인이냐?! 그게 칭찬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는 식의 반응





 

 굳이 박명수가 변명을 하자면 형인 자신을 챙기는 게 보기 좋다라는 말이었다고 함




그래서 유재석이 방송은 어떤 거 같냐고 물어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송은 못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칭찬은 칭찬이고 방송은 방송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