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의 애장품

2019. 8. 30. 16: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유퀴즈'에 두 번째로 출연한 셀럽자기 차승원.

차승원의 애장품을 공개하는 시간인데 

 

 

 

 

 

 

 

 

 

 

차승원이

나한테는 애장품이지만

받는 분한테극 그게 애장이 안 될 수 있잖아요.

싫어할 수 도 있단 말이에요.

그래서 저는.....

 

웬만하면 싫어하지 않는 것을 제가 준비했어요 라고 말함 

 

 

 

 

 

 

누구나 좋아할 차승원의 애장품?

그게 뭐지? 

 

 

 

 

 

 

불특정다수 분들한테 드려야 하는 거잖아요

누군가한테는 짐이 될 수도 있는 거니까라고 조세호가 말하니까

 

"인간이라면 다 좋아할 수 밖에 없어요" 라고 말함.

 

 

 

 

대체 그게 뭘까....? 나도 궁금

 

 

 

 

 

 

 

 

 

 

 

 

그건 바로....

 

 

 

 

 

현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차승원 말대로 인간이라면 다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것 맞다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생각지도 못한 현금 등장에 당황한 유재석

아니 이게 뭐하는 거예요?!ㅋㅋㅋㅋㅋㅋ

 

 

 

 

 

 

 

 

 

차승원이 하는 말,

 

어차피 애장품이건 뭐건

나의 성의 표시 아니에요

내가 성의표시하는거야. 감사하다

 

 

 

 

 

 

진짜로 당황한 MC들 

하긴 지금까지 스타의 애장품이라고 해서 물건을 많이 봤지만 현찰은 첨 봄

 

 

 

 

 

 

 

MC들이

평소에 애장하던 지폐면 모르겠는데...

돈을 받아 본 적이 없어가지고.....라면서 당황한 표정이 역력함 

 

 

 

하지만 차승원이 도전정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을 강조하고

 

 

 

 

결국 받아들이고 친필사인 함 

 

처음이라 당황스럽긴 하지만,,,

진짜 젤 좋은 애장품이라는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