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이 보도록 주접글을 계속 써야하는 이유

2019. 8. 30. 16: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더보이즈 주접댓글 낭독회~


한명씩 댓글읽는데 웃는순간 스티커 붙이고 
많은 사람이 벌칙받음



*이거 영상 진짜 별거 없는데 나도 계속 웃겨가지고
보고나서 기분 좋았어ㅋㅋㅋㅋ 재밌으니까 꼭 보는거 추천╰(*´︶`*)╯




웃음의 허들이 낮은 뉴(=최찬희)가 
오늘 본문의 주인공쓰



최찬희사랑해를 읽는순간 부터
입 꽉깨물기ㅋㅋㅋㅋㅋㅋ





<주접댓글 1>





(참고로 뉴샷은 더보이즈 멤버계정에 뉴가 올리는 사진)





다들 거북목에 죽음ㅋㅋㅋㅋㅋ



뉴가 의사야ㅋㅋㅋㅋㅋㅋ



뉴야 숨좀쉬어ㅋㅋㅋㅋㅋ



거북목 특효약 뉴~샷↗



나도 더보이즈 치다가 시력도 몽골인 되고
거북목도 완치됐는데

<주접댓글 2>







아니 이런거 어떻게쓰냐고ㅋㅋㅋㅋㅋ



읽다가 웃겨죽으려고함
너무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






주접개복치로 벌칙 당첨



벌칙 : 귀여운 옷입고 ddd 혼자추기



이거 흡사 수학여행 장기자랑시간ㅋㅋㅋㅋㅋ



덩실덩실



자기파트 아닌거 나올때 막춤춘거ㅋㅋㅋ귀엽ㅋㅋ



야무지게 도는 토네이도ㅋㅋㅋ



뉴때문에 최찬희.노.애.락 다느낀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