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흉내내는 차승원과 유해진

2019. 3. 15. 12: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번에 차승원과 유해진이 스페인에서 예능 촬영하는데

배정남이 합류함 




차줌마가 열심히 요리하는데 배정남이


 

 

마늘 볶아요? 설거지 할까요? 하면서 의욕 넘치게 도와주는데 




 

바로바로 설거지 하고 



 

의욕이 상당함ㅋㅋㅋㅋ 성냥불 처럼 활활 타오르고 




 

 

 

성냥불처럼 금방 꺼져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회에서 작가가  "배정남은 외모가 잘 생겼는데 체력이 안 된다"


나영석PD는 "본능에 충실하다. 그 부분이 미워보이지 않고 솔직하고 꾸밈없는 친구다"며

"그 모습을 유해진과 차승원이 귀여워 했다"고 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질체력인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친 배정남을 보고 차승원이 




"정남이 왔니 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해진이 흉내내는 배정남 


 

 

캡쳐된 이미지인데 영상을 보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승원도 배정남 따라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자는 연기자다 

흉내도 찰지게 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쓱한 배정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승원과 유해진조합에 배정남이라니, 으잉? 했는데 존잼일 듯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