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마스코트 사월이

2019. 8. 30. 16: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에이프릴 마스코트 사월이임








진심 대환장 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이거 보고 컬처쇼크 먹었는데










뒤에서 이러다가 어그로 끌리니까 얌전해지고






혼자 락페 가셨는지?




멤버들은 굉장히 익숙한가 봄




다른 멤들은 노래 컨셉 따라서 살랑살랑인데 오두방정 ㅋㅋㅋㅋㅋ






무대 끝나니까 호응하라고 손 저러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이 영상 보고 진ㅉ ㅏ웃었는데 왜 추팔하냐면










새로운 친구를 발견함ㅋㅋ

'동키즈'라는 그룹의 '동글이'ㅋㅋㅋㅋㅋㅋ


사월이가 오두방정 개그캐였다면







얘는 진짜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이 글 쓸라고 짤 찌는데 진짜 너~~~~~~~~무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서 울뻔








왜케 파닥거리냐 너무 귀엽다ㅠ












파닥이 모음.....






귀여운건 크게 보랬으니까 알빡 파닥이






멤들이랑 인사하는 파닥이.....ㅠ

이름은 왜 또 동글이야.....너무 귀여워,,,,,,ㅠㅠ






뒤에서 파닥..







귀여운건 크게...







꽃 받아서 신난 동글이ㅠ...

발견함?

동글이는






멤버 착장마다






의상이






바뀌고 있다는 사실?


소속사는 멤버 의상만 바꿔주지 않아..

동글이도..의상이..바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망 떠는 동글이ㅠ






할로윈 특집으로 레옹 코스프레한 동글이.....

석양이...진다.......................



그래서 동글이가 파닥거리기만 하냐 하면














맞습니다








농담이고요










멤버랑 춤도 추고요






자기 혼자도






잘 춥니다



어려서부터 빨간펜을 열심히 했다는 소문이 있어











군무도 가능^^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귀여운 동글이ㅠㅠㅠㅠㅠㅠㅠ

오래 보자 동글아.........



+추가




글 쓸라고 영상 찾는데 막방이었나 봐..울고있어ㅠㅋㅋㅋㅋㅋ




울지마 동글아,,,,다음에도 꼭 나와야 해ㅠ..?






마지막이라고 대충하지 않는







성실한 동글이..






동글아 꼭 메댄 먹고

더 다양한 춤사위로 돌아와!!!!!!!!!!!!!!!






마무리는 뒤에서 땐스땐스하는 커여운 동글이
ㄱㅇㅇ ㅠㅠㅠ







진짜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