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선] 자신의 프로의식을 비판한 네빌에 반박한 루카쿠

2019. 8. 31. 18: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루카쿠의 과체중을 비판하며 네빌은 "전염된 낮은 프로의식"이라고 칭한 것에 대해 선수는 bbc를 통해 반박했다.

 

"내 프로의식에 의심을 가지지 말라." (Don't question my professionalism)

 

"난 이 게임을 위해 산다. 난 항상 집에 있으며 발전하기 위한 모든것을 한다."

 

"네빌은 나의 몸상태에 대해 말할 순 있지만, 절대로 나의 프로의식에 대해 아무말도 하면 안된다."

 

"내가 노력을 하지 않았다는둥, 그런 것은 그가 절대로 말할 수 없는 것이다."

 

"나와 있었던 모든 코치들은 나에게 같은 말을 했다."

 

"내가 훈련장에 있었을때 올레가 무슨 말을 했는가? 그가 나에게 뭐라고 말했을까? 나에게 항상 열심히 훈련하며 항상 발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말했다."

 

"무리뉴와 마르티네즈 역시 내게 같은 말을 했고, 콘테도 이제 똑같이 말하게 될것이다."

 

"작년에는 안좋은 해였다. 축구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이다. 이제 앞으로 넘겨야한다. 나는 단순히 앉아서 나쁜 방향으로 반응 하지 않을것이다."

 

"우리는 다 큰 어른들이다.네빌은 해설 위원이고 그런식으로 말하며 페이를 받는다."

 

"나는 축구를 하며 페이를 받는다. 나는 그저 인테르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다. 그게 다다."

 

https://www.thesun.co.uk/sport/football/9833245/lukaku-man-utd-gary-neville-professionalism-inter-mil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