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이 머리 감는 법

2019. 3. 15. 12: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머리 감을 때 서서 감는 사람들 있지?

모델 한혜진이 머리는 절대로 서서 감지 말래 

서서 감는 건 영화나 드라마에서나 있는 일이라며  


 무조건 앞으로 감으라고 함



딱 이런 모습 ,,ㅋㅋㅋㅋ 나도 저렇게 감는데 움짤로 보니까 뭔가 웃겨 ㅋㅋㅋㅋㅋ 

 




그리고 모델 한혜진은 머리만 감지 않는다고 

머리를 감으면서 햄스트링, 뒷 허벅지 스트레칭을 같이 한다고 해






 

시범을 보여주는데 ,,,,


머리를 감으면서 스트레칭이라니,,,,,ㄷㄷㄷㄷㄷㄷㄷ   






이 말을 들은 박나래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빡빡하게 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델로 안 태어난 게 다행이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