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식스 박우진 스노우

2019. 9. 4. 03: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에이비식스 박우진









스노우 필터 구경하다 보면 

'이런 필터는 누가 쓰냐'라고 생각되는 필터를 씀ㅋㅋㅋㅋㅋㅋ 



 다른 비하인드 사진 올려주면서 

오다 주웠다고 올려 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지? 싶다가 나중에 알고 보면 스노우 신상임














갓경씬 모습을 보고싶어서 팬들이 팬싸에서 많이 선물했는데

갓경은 다 넘기고 이상한 안경만 꼈던 박우진 



 

 

 

이모티콘 아님 








아무튼 팬들이 존버하던 갓경셀카가 올라왔는데 

 

필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이라고 벚꽃 필터 쓴 박우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후로는 아예 안경 필터를 씀ㅋㅋㅋㅋㅋ 

 

 

 





오오오~ 웬일로 필터를 안 썼대?


 

했는데........


베레모, 안경, 주근깨, 눈화장, 입술화장 모두 필터임 ;;


















스노우로 친구들이랑 사진도 찍고 

 

 



뭘 쓰는 것도 좋아하는 듯ㅋㅋㅋㅋ 

 

 
















그리고 팬들을 놀라게 한 사진

 

첨엔 비니 쓰고 찍은 줄 알았으나.........

자세히 보면 머리랑 비니가 안 맞는 부분이 보인다....... 














에이비식스 100일 기념으로 올려 준 셀카 

그저 빛.jpg


알고 보니,,,스노우 신상 필터임

스노우계 얼리어답터 박우진ㅋㅋㅋㅋㅋ 









귀여운 필터도 씀 

 












햇빛을 엄청 받은 사진이 올라왔는데...


 


팬들은 새로 나온 스노우필터인 줄 알았다고 한다.........

(스노우는 ㄴㄴ)












물론 스노우 필터 넣은 사진만 올려주는 건 아님

이런 멀쩡한(?) ㅋㅋㅋ 사진도 올려줌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