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상하체 다른 춤을 동시에 춰보게 했더니

2019. 9. 4. 03: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예를 들어 




상체는 트와이스 시그널 춤을

하체는 엑소 러브샷을 




합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 못추는 아이돌 아니고,


 

 

스트레이키즈 메인 댄서 

데뷔 전에는 방탄소년단 백댄서도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시그널 전송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상체는 에이핑크 FIVE 


 


하체는 REMEMBER

 




이 둘을 합치면??















 

 하영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리가 명랑핫도그같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조 에이핑크가 춰 보는 명랑핫도그 춤.gif










에이핑크가 추는 춤은 무슨 춤을 합친걸까?

 




































 

상체 : 세븐틴 박수

하체 : 틴탑 장난아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