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최고 권위자 김희철

2019. 9. 4. 03:0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김희철이랑 친한 개그맨 이진호가 김희철네 집에 놀러왔는데

김희철이 주방 테이블 한켠에 보관해뒀던 카드 들고옴

무슨 카드인가 했더니




있지 포토카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이 있지 쇼케이스 엠씨 봐줬다함ㅋㅋㅋㅋㅋ



그래서 싸인 CD도 있음ㅋㅋㅋㅋㅋㅋ


너무, 소중하지 않니?

넌 이런 행복이 없니?  


김희철=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아이돌 앨범 모으는거 취미라서 관심가는 아이돌 앨범 나오면 다 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이진호한테 있지 컴백 무대 봐야된다고 하면서

다시보기 나왔나 확인하더니 나왔다고 봐야된다곸ㅋㅋㅋ 강제 시청 시킴


 

정작 이진호는 걸그룹 잘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반응 착실하게 해주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진호 멤버 이름 다 틀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령 채연 자매인거까지 알려주는 김희철


"부모님께서 얼마나 행복해하시겠어" 


했는데



정작 희철 어머니는 속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슴도 잘되고 제왑도 잘되면 다 좋지머^^  

이것이 바로 아이돌 최고 권위자의 포용력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