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래희망이 축구 선수였던 잇지 예지

2019. 9. 4. 03:0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ITZY 예지











 

 

브이앱에서 

한 팬이 어렸을 때 되고 싶었던 직업은 있었냐고 물어봄.





 

 

 


그러니까 예지가

저는 연예인 말고 축구 선수라고 대답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지의 말에 잘 어울린다며 ㅋㅋㅋㅋㅋㅋㅋ

빵 터진 멤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호빵'에서 그렇게 공을 잘 찼구나 하면서 감탄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깔끔하게 공 차는 거 봐 ㄷㄷㄷㄷㄷ 










 

그러면서 예지가 자기 초등학교 4학년 때

'자블라니' 샀다고 함


(자블라니는 2010년 남아공월드컵 공인구)





 

 

축구를 한창 했었을 때, 자블라니를 샀다고 함 




 


그러면서 '아육대'에는

여자 축구 없냐고 묻는 예지 ㅋㅋ





 

 


축구를 잘 하는 건 아닌데 그냥 좋아했다고,,

공 차는 걸 되게 좋아했다는 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