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 셀카

2019. 9. 4. 03:0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배우 지진희님 셀카 볼 사람?










































































 

이목구비 ㄷㄷ


 

대존잘이심

창에 얼굴 비친것도 존잘ㄷㄷ





근데 이런 존잘 셀카가 나오기까지 수많은 고난이 있었다는거...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찍으신 건지 모르겠는 셀카

역광 무엇.....





 

구린필터 + 정자세 가 만나면 이런 사진이 나옵니다

그래도 배우님 얼굴이 살린 편...






배우님 인스타 정독하는데

소름끼칠정도로 똑같은 각도가 연달아 나옴;


근데 지정생존자 팀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시즌2 나왔으면 좋겠음









그리고 끝판왕은 이거지






진리의_거울_셀카.jpg


전직 사진작가였음을 의심케할만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처음봤을때 웃다가 울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