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두전에서 여장하고 나오는 배우 장동윤

2019. 9. 4. 03: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새로운 드라마 시작한다고 티저떠서 보는데

뒷모습 개 이쁘당~



 

했는데 남자였음

과부촌에 여장하고 잠입한 전녹두 역을 맡은 장동윤 배우님ㅎㅎㅎ



 

이쁘지 않음???

의외로 잘어울려서 놀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남장여자는 많이 봤는데 여장남자 주인공인 드라마 처음보는 거 같아서 신선함





 

상대배우는 김소현!

기생이 되기 싫은 반전있는 처자 동동주 역이래



 

근데 또 소현이 옆에 있으면 확실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부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이쁘긴 이쁨.....

너무 여자 같지 않은 느낌이라 더 괜찮은 것 같기도하곸ㅋㅋ




아휴 곱다 고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의 비밀을 품고 과부촌에 입성한 여장남자 전녹두와 예비 기생 동동주의 기상천외한 로맨스'라던데 연기 잘하면 엄청 재밌을듯







장동윤 배우 머리 짧은것도 올리고 간다

 

<학교2017>이랑 <미스터션샤인> 나왔던 그 배우 맞아ㅎㅎㅎ

혹시 모르는 사람 있을까봐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