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 은서 신기한 아이돌 친목

2019. 9. 4. 03: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여자친구 신비와

우주소녀 은서 





 











버디가 대창 시켜 먹으라고 하니까

신비가 

"은서 만나서 밥 먹기로 했는데 

혹시 우정 친구 없어요? 얘 왜 연락이 없니 증말" 이라고 댓글 씀ㅋㅋㅋㅋㅋ














 

 



우정이 다시 은서에게 

언니 ㅋㅋㅋㅋㅋㅋ이거 어떻게 된거에여ㅋㅋㅋㅋㅋㅋ라며 물어봄



그러니까 은서가


"ㅋㅋㅋㅋ 한국 오자마자 만났죠..근데 이젠 신비가 연락안받아요"라고 답함.

















 


신비가 진짜 연락 안 받느냐고 다시 팬들이 전달해줌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신비가 실수로 전화 거절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즉 둘이 연락하는 방법은


신비 → 버디(여자친구팬덤) → 우정(우주소녀 팬덤)→은서 →우정 → 버디 → 신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비가 은서 비행기 타기도 전부터 하도 보자고 보채서

은서가 신비 차단하고 싶었다는 말도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비랑 은서 브이앱 하는 거 우연히 봤는데 

서로 죽여버린다 이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친구임ㅋㅋㅋㅋ

둘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