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대하는게 이효리 같아진 이상순

2019. 9. 4. 03: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놀면 뭐하니에 이상순 나왔는데

자막만 보면 이효리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 드럼 배우고 싶다고 하다가 노래까지 만들게 됐는데 유희열이랑 이적 참여하고

여러 뮤지션들 만나면서 곡 작업하는건데 이상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효리랑 비슷해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격이나 유재석 대하는거 보면 걍 이효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희열이랑 이적은 그런 이상순한테 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얘기하다가 이제 그만 가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별히 할일 없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에 가라곸ㅋㅋㅋ

사람은 변하는 거에요

(소오름)

일로 만난 사이에서는 유재석이 이효리한테 계속 이상순 번호 딸려고 그랬는데

이효리가 그냥 나가는 것도 웃겼었는데 놀면뭐하니에서는 이상순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러다가 유재석이 간다니까

유재석 방송 내내 하찮아진게 너무 웃겼어ㅋㅋㅋㅋㅋㅋㅋ

자막 읽으면 이효리 목소리 들리는게 더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