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류진 눈 진짜 깊다

2019. 3. 16. 13: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신류진 눈매가 되게 깊지 않음?

그래서 더 분위기 있어보이는거 같은데...나만 그러니ㅠ


같은 멤버 예지는 딱 봐도 눈매가(메이크업을 일부러 그렇게 돋보이게 하는 걸수도 있지만) 

위로 확 올려져서 강렬한데 류진이는 뭐랄까 은은~ 하다고 해야하나

사람이 되게 은은하게 생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하다는게 아니고 부드러워보이는? 그런 인상임

(볼때마다 진짜 예쁜 공룡...같다는 생각하고 있는 1인)

류진이 최앤데 볼때마다 애가 너무 매력적이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이뻐

처음 티저떴을 때부터 난 너였어 류진아

가만히 있어도 뭔가 나한테 말걸고 있는 듯한 그런 분위기의 아이돌인거 같음ㅋㅋㅋㅋㅋ

완전 예뻐 류진아

얼굴형도 예쁘고 성격도 좋고 다 취저임ㅠㅠㅠㅠㅠ

웃을 때는 눈 다 접히게 웃는데 그거 씹덕포인트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만 류진이 짤 몇개나 저장한지 모르게따 류진이 너한테 올인해따ㅏ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