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첫 눕방한 로켓펀치.jpgif

2019. 9. 4. 03: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처음부터 엄청 신남+하이텐션에다가








제대로 눕방포스ㅋㅋㅋ








사실 로켓펀치 눕방 주제가 '꿈'이라
너무 진지한 분위기일것 같았는데 진지할땐 진지하게

-가수의 꿈을 가지게 된 계기












-앞으로의 꿈
신인상 받기, 초심잃지않기, 
오래오래 로켓펀치 해서 10주년 콘서트하기


신나서 텐션높아질땐  또 잔망잔망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봄ㅠ




(01즈 몸개그ㅋㅋㅋ)


(영상)


+막내가 미자라 1시간 일찍 시작했는데도
10시 넘으니까 그냥 재워버리는 언니들과


진짜 자는 막내ㅋㅋㅋㅋㅋ


(ㄱㅇㅇ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