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싸 촬영금지 푼 레드벨벳 아이린

2019. 9. 5. 03: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레드벨벳 아이린 
















레드벨벳 공개 팬사인회




원래 팬싸 당첨자들 촬영 금지고,

이 날 코엑스 나무 계단 쪽 구경하는 사람들까지 촬영 금지했었음






 

제일 먼저 싸인이 끝난 아이린과 슬기가

촬영 금지 사실을 알게 됨





그러니까 아이린이 

 


"찍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찍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찍으라고 공개 팬싸 하는 거 아니에요?"

(그니까요..언니네 회사가 그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린의 찍으라는 말에 

팬들이 카메라 올리니까

팬들 따라하는 아이린ㅋㅋㅋㅋ






 

팬들이 배주현(아이린 본명)!!! 배주현!! 외치니까

그것도 같이 하는 아이린





 


아니 노란 베레모가 이렇게 찰떡같이 잘 어울릴 일이냐 ㅠㅠㅠㅠ

내가 썼으면 무슨 유치원생들이 쓰는 모자를 썼냐고 놀림 당할삘인데....
















팬사인회 오기 전 음악방송에서 아이린

노란색 너무 잘 어울린다 ㅠㅠㅠㅠ

언니는 왤케 예쁘고 귀엽고 다 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