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팩폭소년단

2019. 9. 5. 04:0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농구 좋아한다는 뷔

이럴 때 슈가가 '야 너 농구 잘하냐?!'물어봐야하는데 안 물어보니까

뷔가 슈가에게

"야 너 농구 잘하냐?! 이거 왜 안물어봐요?"라고 물어보니까

 

 

 

 

 

 

 

 

못 하는 거 아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뼈 맞아서 순살 된 뷔 ㅜ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가가 제이홉에게 

"형이 너 들쳐 없고 뛴 거 기억 안나냐?"라고 물어봄

 

제이홉 : ???????????

 

 

 

 

 

"아예 기억 안 나?"

 

제이홉 : ....?!!!!!!!!!!!!!!!!!!!!!!!!!!!!!!!!

 

 

 

곁에서 보던 지민

"당연히 기억에 없겠죠. 그런 일은 없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 멀미 때문에 힘들어하는 동생 업고 뛰었지만............

그런일은 없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홉이 기대에 찬 눈빛으로

"뭔가 지금 도시남자 같지 않아요?"라고 물으니까

 

 

 

 

 아니요. 산악인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꽃인 줄 모르겠다는 형의 말에 

그만하고 오라는 단호한 막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 : 산들이 왜 이렇게 늙었냐!

 

 

 

 

 

 

 

 

지민 : 형친구니까! 형도 늙었어요

진 : 아......

김석진 수긍하는 건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홉이 

말을 어떻게 그리더라??? 하니까

 

 

 

 

 

 

 

정국 : 형 거울 보고 그리면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잡아봐라~~~~~~~~~~~~놀이하는

꽁냥꽁냥 구오즈

 

 

그러나...........형에게는 통하지 않음

 

잡히면 죽는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옷을 입는 윤기에게 정국이가 하는 말,

"바지...좀 접어요!"ㅋㅋㅋㅋ

 

 

 

 

 

 

 

 

 

 

 

 

 

 

 

 

 

 

 

 

 

 

정국 : 영화에서 .....제일 먼저 죽을 법한 캐릭터야 형이

홉 : 왜???????????????

 

 

 

정국 : 호들갑 떨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촬당했다는 민윤기

 

 

 

 

 

 어이없어하는 제이홉의 고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홉이 

꽃과 정국이, 누가 누군지 모르겠다며 주접떨다가

 

 

 

진이 단호하게

"이게 꽃이고 이게 정국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이 슈가에게

흑발하고 잘생겼다고 하니까,,

 

 

 

 

윤기 반응

 

염색하기 전엔 못생겼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워 후 등의 물기를 잘 닦지 않는 RM이 

어차피 마르는 데 왜 닦냐라고 말했는데..... 

 

 

 

 

 

 

그 말에 대한 슈가의 반응

 

그러면 어차피 사람은 죽는데 왜 살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의 뼈때리는 팩트폭력

 

 

 

방탄이 뭐 먹고 그렇게 예뻐요? 라고 물었더니

 

한 팬이..

"후....내 얼굴도 모르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씨..뼈 아파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