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이 감당 안되는 설경구

2019. 9. 5. 04:0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영화 <퍼펙트맨>

설경구, 조진웅 주연

돈 쫌 있는 남자와 폼 쫌 잡는 남자 

완벽하게 다른 두 남자의 인생 최고의 반전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 역의 설경구

두 달 시한부의 장수는 자신이 해야할 일들을 대신해주는 조건으로 영기(조진웅)에게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내건 빅딜을 하는데...

퍼펙트한 인생을 위해 한탕을 꿈꾸는 건달 영기 역의 조진웅

조직 보스의 돈 7억을 빼돌려 주식에 투자하지만 사기꾼에게 속아 휴지조각이 되버리고 마는데 그런 영기 앞에 장수가 나타나고...

 

뭐 이런 내용이라함 근데

제작보고회에서 조진웅과 설경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진웅이 감당이 안됨

조진웅 자기가 소형견인줄아는 대형견 같지않냐ㅋ

아니 설경구 얼굴에 >피곤< 이라고 써있어ㅋㅋㅋㅋ

울겠다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곤)

 

근데 이 짤 조진웅 옷 부분 삼각형 재생 버튼 같앸ㅋㅋ

처음에 동영상인줄 알고 눌러봄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