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아이린 모먼트

2019. 3. 16. 13:1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레드벨벳 맏언니인 아이린 귀여운 모먼트 풀어볼게

(내 기준 입덕 포인트ㅎㅎㅎㅎㅎ)




팬싸에서 팬들 만났을 때

모라고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이린 앞에 서있는 팬 넘모 부럽고

내가 아이린 앞에서 저런 눈빛 받았으면 두다리 안떨고 잘 서있었을지 궁금하곸ㅋㅋ

저눈빛 어떻게 버티지;;;; 나 그자리에서 휘청 했을지도 몰라 다리 힘풀려섴ㅋㅋㅋㅋㅋㅋㅋ



덤덤 뮤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독님한테 칭찬받았다던 덤덤 연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봐도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육대 아이린

이예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

응원하는 아이린 짱겸댕




아이린이 동생들과 있을 때

 

모랄까 약간 아이린 얼굴만 봤을때 세상 차갑고 시크할 것 처럼 생겼는데

동생들이랑 있으면 장난치기바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부욕 있어서 게임도 잘하는 것도 되게 의외였어




아이린 밥먹을 때

음식 안퍼져서 인상 쓰는 표정 졸귀...

아이린 은근 씹덕멤인거 같애




바람불 때 아이린

바람 불거나 부끄러우면 눈을 이렇게 꼭 감는 버릇이 있어요

개기여워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마지막은 나를 입덕하게 만든 짤

파워업 아이린 진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