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싸에서 인스타 사진 재현한 김재환

2019. 9. 5. 04: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얼마 전, 김재환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망가진 우산 들고 제 갈길 가던 째니 

 

 

 

 

 

 

 

팬들이 위화감따위 1도 없는 합성짤을 만들어낸 화제의 그 사진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봐도봐도 넘 웃기고 귀여워

 

 

 

 

 

 

 

 

 

 

 

 

 

 

 

 

 

 

 

 

 

 

 

 

 

 

그 사진을 본인이 다시 따라함ㅋㅋㅋ것도 팬사인회에서 .. 

 

 

근데 저 우산을 김재환이 갖고 온 게 아니라

팬 분이 준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셔츠에 슬랙스 바지 입고 댄디미 뽐내던 재환이

인스타 사진을 똑같이 재현함ㅋㅋㅋㅋㅋㅋㅋ 졸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팬한테 받은 팬사템 망가뜨린 김재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들다가 날개가 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 인생이 시트콤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싸템 준 팬이 쳐다보니니까 ㅋㅋㅋ 

얼른 내리고 엄지척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헉...디어아조씨....) 

 

김재환 세상 귀여워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