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멤버들이 했던 스포츠들

2019. 3. 16. 13:1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지민이
검도를 7년 정도 했고 태권도는 검은띠였다함

부산예고 전체수석으로 입학했는데 당시 무용과에서 수석이 나온 것은 지민이 처음ㅇㅇ
현대무용을 전공해서 춤선이 굉장히 부드러움(<뭔가 지민은 춤 출 때 하늘하늘한 느낌이 있음)





슈가

학창시절 농구부였음. 포지션은 슈팅가드

(존멋)

 

 

그래서 슈가라는 예명이 슈팅가드의 줄임말 아니냐는 얘기도 있음ㅋㅋㅋ

(최애만화도 슬램덩크ㅋㅋ 전권 다 소장중일껄아마)








제이홉

학창시절에 테니스를 했는데 계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이 테니스 하고 싶은 사람? 물어봤을 때 우연히 기지개를 펴고 있었는데 그걸 본 선생님이 하겠다는 걸로 착각해서 하게됐다곸ㅋㅋ(뭔가 제이홉 테니스 했다는거 의외다ㅎㅎㅎ)



+테니스 대회에 나가서 동메달 땄는데 참가팀이 3팀이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드 종류 모두 잘 탐ㅇㅇ 어릴 적부터 보드를 즐겨탔다는 보드천재

스노우보드, 샌드보드, 웨이크 보드 등등 다 잘함

멤버 피셜 힘도 세고 균형감각이 뛰어나다고 함



하지만 스키는 못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

과거짤에 태권도 지분율 매우매우 높은편ㅋㅋㅋ

운동신경이 좋아서 핸드볼로 입상하기도 했고 배드민턴은 선수할까 고민해볼 정도였다고(<진짜?)

달리기도 잘함 (아육대 계주에서 1등 정국이 마지막 주자였을 때 3연속 금메달의 주인공)

(이건 처음 보고 입 딱 벌어졌던 직찍이다....어쩜이래)

딱 봐도 정국은 피지컬부터가 탄탄슬림의 표본이라 예상했다ㅏㅏ 

도대체 정국은 못하는게 뭘까... 이쯤되면 못하는걸 못하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고






 

그밖에 우리 알앤뷔는...

뷔는 학창시철 색소폰을 3년간 배웠다. 

알엠은 학창시절 모의고사 전국 1%에 들만큼 성적이 매우 우수했다.


............................................................................................그러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