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파트 못부른 성유리와 욕망의 이효리

2019. 9. 5. 04: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비밀인 신체 부위가 어디쯤이에요?

 

"등이요"

"앞뒤가 등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무 복기를 위해 아이돌 시절 영상 시청중인 핑클

영원한 사랑 2절 가사중에 '내 작은 가슴 가득~' 여기에 집작함ㅋㅋㅋ

진정성 있는 가사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영원한 사랑 춤추면서 부르는데

이효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망의 항아리 폭ㅋ주ㅋ해서

1절에서 끊김

 

 

일부러 발걸었냐면섴ㅋㅋㅋ

 

 

그리고 폭주함ㅋㅋㅋㅋㅋ

아 욕망 도랏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내 유리 반응

자기 킬링 파트 못 불렀다고 언짢아짐

의외로 성유리가 웃긴거 존웃이라고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