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하는 대식가 가수 테이 식단

2019. 9. 5. 04: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엄청 많이 먹는다는 대식사 테이가 다이어트 시작했다함

집안 자체가 다 대식가라서 삼겹살 먹을 때 1인당 1인분이 아니고 한 근씩 먹었다고 했었는데ㅎㅎ

살이 찌면 여러모로 건강에 안 좋은게 많으니까

열심히 다이어트 하고 있대

그리고 지금 테이가 공연하고 있는 뮤지컬에서 탐정 역할 맡아서 

체력관리도 필요하니까 하는듯

(참고로 뮤지컬 '시티오브엔젤'에서 이지훈이랑 같이 사립탐정 스톤 역 맡아서 하고 있음)

 

그래서

테이가 하고 있는 다이어트 식단은?

 

 

 

 

 

 

 

 

 

첫째날 : 공복

둘째날 : 단백질 섭취, 탄수화물 배제

 

단백질 섭취를 위해

 

 

옛날통닭 2마리 정도 소금 안치고 먹음ㅇㅇ

 

.

.

.

.

.

.

.

.

예?

 

 

원래 먹던 양이 어마어마해서 그런가ㅋㅋㅋㅋㅋ

테이 원래 양에 비하면 완전 소식이긴하다곸ㅋ다이어트 식단 맞대ㅋㅋ

 

테이 원래도 살 그렇게 안 쪘던거 같은데 원래 먹는양 생각하면 기초대사량 어마무시할 것 같다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