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광고 찍은 강다니엘

2019. 9. 5. 04: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다니엘 치킨 광고 찍음 

안그래도 다이어트 할라고 했는데.........강다니엘때문에..................................

 

 

 

 

 

 

 

이제 ㅁㅅㅋㄴ 치킨만 처묵하는 내 자신을 보게 될 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킨집 매상 올라가는 소리가 벌써부터 들린다 ㅎㅎ

 

 

 

 여러장의 사진들 중에서..........

 

 

 

 

 

 

 

 

 

 

 

 

 

 

 

 

팬들의 관심을 크게 받는 사진이 하나 있었으니..........

 

 

 

 

 

바로 이 사진!!!! 

 

 

 

 

 

 

 

 

 

 

 

 

 

 

 

 

 

 

 

 

 

 

 

 

 

 

 

 

 

 

 

 

 

 

 

 

 

 

 

팬들 사이에서 뽀로로 색 조합이라고 난리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업체에 해명요구하심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팬아트도 나왔는데 졸귀 ㅠㅠㅠㅠㅠㅠ

 

 

 

다니엘에게 뽀로로 안경 씌어 보고 ㅋㅋㅋ 

 

 

 

모자에 프로펠러도 달아보고 ㅋㅋㅋㅋㅋㅋ

팬분들도 너무 귀여우심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