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앨범부터 계속해서 빌보드차트 1위한 호주밴드 5 Seconds of Summer (=5SOS)

2019. 9. 6. 03: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5 Seconds of Summer (=5SOS)

Ashton Irwin (애쉬턴 어윈)
Luke Hemmings (루크 헤밍스)
Calum Hood (캘럼 후드)
Michael Clifford (마이클 클리포드)

>>>사진에서 왼쪽순서대로>>>



이렇게 총 4명이야!
루크, 캘럼, 마이클 3명은 같은 고등학교에 다니다가
팀 결성해서 유튜브를 올렸는데 입소문타다가
드럼이 필요하겠다! 해서 애쉬턴이 나중에 영입된 케이스야


· 이게 5SOS 채널에서 맨~~~처음에 루크가 올린 영상



· 크리스브라운 Next To You 커버영상



이게 초반에 60만 찍으면서 그때부터 입소문 퐉! 터지고
레이블들의 관심 엄청받게한 영상이야ㅋㅋ
이때만해도 찐고딩ㅠㅠㅋㅋㅋ



4인조가 돼서 냈던 'Gotta get out'
이 영상을 원디렉션의 멤버가 리트윗해주면서 관심 더받음 (될놈될..☆)




원디렉션의 투어 오프닝도 맡았음
(*외국은 유명가수의 오프닝공연에 서는게 중요해!
심지어 1D면.. 돈 내고서라도 서야함ㅋㅋ)







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림
우리나라 덕질로말하면 프리데뷔로 떡밥이 많은거랑 비슷한느낌?




그렇게 데뷔앨범 [5 Seconds of Summer] 이 나옴



누가 들어도 알만한 'She looks so perfect'



앨범차트 1위, 핫100에서는 24위함



(내기준) 수록곡 don't stop도 좋았음, 암네시아도 인기수록곡이라 추천ㅋㅋ



두번째 앨범 [Sounds Good Feels Good]

She's kinda hot 핫~도우~



이것도 동일하게 앨범차트 1위, 핫100에서는 22위
핫100에서 조금씩 올라가고 있었어



오소스는 팝펑크 밴드임
앞에 두 앨범은 계속해서
팝펑크에서 크게 뭐가 추가되지 않은 음악이었는데



이디엠, 신스팝을 넣으면서 영블러드 대박쳐버림ㅋㅋㅋ
이건 핫100에서도 7위까지감



(헉헉.. 글로 쓰니까 힘들어 죽는 쓰니의 마음.jpg)



이번 여름에도 싱글 teeth, easier 2개냈는데
이지어 팔세토 진짜 미쳐버림 @@ 제발 들어줘ㅠ...





호주출신으로 빌보드 이렇게 3번이나 정상친건
오소스밖에 없다고 하더라고 오부심 뻐렁쳐
진짜 노래가 다 좋고 발전하니까 엄청 좋음ㅠㅠㅠ



정독해줘서 고맙규ㅠㅠㅠ
모두들 오소스하세요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