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날둠 : 클롭감독이 나에게 반다이크 어떻냐고 물어보더라구요

2019. 9. 6. 04: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Georginio Wijnaldum은 반 다이크의 성공은 놀랄만한 일이 아니라고 말했다. 반 다이크는 지난주 UEFA가 선정한 올해의 선수상을 받았다. "아니요 저는 놀라지 않았어요. 저는 솔직히 그가 잘할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었죠. 그리고 저는 반 다이크가 피파 올해의 선수상도 그가 받아야된다고 생각해요. 반 다이크는 이번시즌 매우 훌륭했으며, 상을 탈만한 자격이 있죠. 그래서 반 다이크의 활약은 저에게 놀랄만한 일이 아니예요." 바이날둠은 AD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소감을 밝혔다.

 

"반다이크가 리버풀로 오기전, 클롭감독님이 저에게 어떤 축구선수에 대해 물었어요. 그 선수가 바로 반다이크죠. 저는 Jeffrey Bruma를 통해서 반 다이크를 알고 있었고, 저는 반다이크가 리버풀에 매우 좋은 선수라고 클롭감독님에게 이야기했어요. 여러분도 보셨다시피, 반 다이크는 리버풀의 수비력을 향상시켜놓았죠."

 

출처 :https://www.tribalfootball.com/articles/wijnaldum-liverpool-boss-klopp-asked-me-about-signing-van-dijk-42956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