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사인회 짤랑이 김우석

2019. 9. 6. 04: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김우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 분이 팬사인회에서 짤랑이 모자 주니까,

'나보다 얘가 더 인기가 많아...'하면서 살짝 삐진 말투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ㅇㅇ ㅠㅠ

 

 

 

 

그래서 총으로 짤랑이 암살 시도하는 김우석

넘 귀엽다 ㅠㅠㅠ 울 우석이 귀여운 거 글로 표현하려면 책 좀 읽고, 

문장 구사력을 최대치로 늘려야 겠다 ㅠㅠㅠㅠㅠ 

이건 어떻게 말로 표현을 못하겠다 진심 

 

 

 

 

 

 

  

 

 

팬사인회에서 짤랑이 인형 보고 자기랑 닮았냐고 하는 거 ㅋㅋㅋㅋ

난 첨에 짤랑이가 우석이 보고 그린 캐릭터인줄알았자나 ㅋㅋㅋ 존똑ㅋㅋㅋㅋ

 

 

 

 

 

얘가 나랑 닮았다고?

흥칫뿡 ㅋㅋㅋㅋㅋㅋㅋ

질투하는 것도 어쩜 이리 귀엽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주거 ㅠㅠㅠㅠㅠ 

 

 

 

우석이가 짤랑이랑 닮았다고 

팬들이 짤랑이 인형 엄청 주는 듯

인형이 은근 다양해 ㅋㅋㅋㅋㅋ

 

 

 

우석이는 팬사인회끝나면 숙소에 짤랑이 방 하나 있어야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투 나는 짤랑이 모자를 쓴 김우석

아니 짤랑이 인형이랑 김우석 사진인데

왜 짤랑이 밖에 없는것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 들고 찍은 사진 보니까 

우석이 첩보 영화 찍어도 되겠어

이미 얼굴이 다 했음ㅋㅋㅋ

 

  

 

짤랑이한테 질투하는 김우석 넘 귀여워서 내 심장이 막 날뛴다

근데...우석아 니가 짤랑이를 닮아서 짤랑이를 좋아하는거지..

짤랑이를 좋아해서 너를 좋아하는 게 아니야 ㅎㅎ 

그리고 짤랑이보다 니가 더 인기 많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