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이 표현하는 잔소리와 조언의 차이

2019. 9. 6. 04: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유쿠ㅣ즈 차승원 나왔을 때

차승원이 표현하는

'잔소리'와 '조언'의 차이

잔소리는

듣는 사람의 표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내 표정임

그리고

조언을 들을 때의 표정은

차승원 진짜 천재다

표정으로 어쩜 저렇게 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승원 나왔던 부분 다 좋아서 좀더 올릴게

 

차승원이 말하는 평범한 삶이란?

 

쉬워 보이지만 가장 어려울 수도 있는 평범한 삶

차승원은 지금 자신이 '커다란 일 없이 그냥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상태같다함

크 사람이 참 진국인 듯

진짜 멋있다.. 어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