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엑소 찬열 인스타그램

2019. 9. 6. 04: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엑소 찬열이 장성규 선팔함

팔로했다고 뜨니까 심쿵하심ㅋㅋㅋㅋㅋㅋㅋ

 

 

 

 

 

 

찬열 귀여미♥

 

 

 

 

 

찬열 팔로우 한 사람 수가 많으니까 '찬열 형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성규 팔로워 수는 현재 456,591 이더라ㅎㅎㅎ

 

 

 

 

엑소가 선택한 남자 장성규

'밀당 끝에 못 이기는 척 그의 손을 잡았다'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도 존웃

 

잇힝♥

 

 

 

 

 

 

 

 

 

원래 장성규 악플 선플 선별해서 코멘트 다는거 자주하는데

 

 

퀸덤 이다희랑 장성규랑 같이 진행 맡고 있음ㅋㅋㅋ

욕받이 하겠다고 욕하고 싶은 사람은 욕하라 했더니

 

 

 

사람들 진짜로 욕해서ㅜ

코멘트 다는거

 

 

 

힝미워 미쳤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떻게 저렇게 할 생각을 하지?ㅋㅋㅋㅋㅋㅋ

 

 

 

 

파ㅋ워ㅋ관ㅋ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종과 귀여움이 합쳐진 듯ㅋㅋㅋㅋㅋㅋㄹㅇ도른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