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유튜브 생태계 교란자 지창욱 등장

2019. 9. 6. 04: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얘들아

창욱 오빠 유튭 시작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창욱.Jichangwook 채널에 영상 올라옴

 

 

 

 

 

팬들하고 보다 더 활발하게 소통하기위해서 유튜브에 영상 찍고 하는거라는데 진짜... 

오빠... 팬들 마음 어쩜 이렇게 잘알이에요?

 

일단 밥먹고 시작하심

 

"촬영장이나 비하인드 컷을 팬들이나 다른 사람들이 보면 재밌어할 것 같았다"

"거창한 목표는 없고 내가 올린 영상을 보고 사람들이 좋아했으면 좋겠다"

 

고 하면서

 

유튭 프로필 사진 뭐로할지 정하는데

 

 

  

셀카만 20장 넘게 보여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행ㅋ복ㅋ

종류도 겁나 다양한게 필터도 여러개쓰고 남친짤이랑 요즘 유행하는 인싸필터 같은것도 사용함

 

회사 직원분들이랑 고심한끝에 '지창욱 이목구비'라는 이름의 셀카가 프로필로 정해짐

ㅈ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창욱오빠가 영상 올리는거 재밌게 많이 봐줬으면 좋겠대!

 

오빠 착장 존좋ㅜ

 

드라마 들어갔으니까 비하인드 영상 짱짱하게 올려주고 화보 촬영 있으면 그것도 올려주고 브이로그 찍어조!!

'창욱이의 일상' 뭐 이런걸로 영상 3시간 짜리 찍어서 올려줘 먹방해줘ㅠ

유투버들이 하는건 다해줘라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