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구티비 존예존잼

2019. 3. 16. 13: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태연이 탱구티비 올려주는거 보는 사람 있어?

이거 은근 꿀잼이야



브이로그 많이들 찍는데 나는 탱구티비가 젤 재밌음

사실 태연 최애라ㅋㅋㅋㅋㅋ얼굴만 보는 것도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경쓴 탱구.. 안경집 딸래미 아니랠까바 안경 너무 잘어울림ㅋㅋㅋㅋㅋㅋㅋ안경 착붙

(안경 정보 아는 사람? 안경 너무 예쁘다)

모자도 착붙

존잘과 더불어 존예가 여기 있음ㅠㅠㅠㅠㅠㅠㅠ



방콕콘서트하고 놀았던 것도 거의 한30분짜리? 편집해서 탱구tv올려준거 ㄹㅇ혜자구요

(지금 찾아보니 정확하게 24분 37초 짜리 영상임)

싱가포르 공연했을 때 영상도 야무지게 찍어서 올려주는 당신은 대혜자 김태연 선생

나는 원래 브이로그 같은거 보면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사는지 소소하게 궁금해섴ㅋ잘보는 편이라 되게 재밌게 잘봤어ㅎㅎㅎ브이로그 같은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탱구티비 보세용


탱구 브이로그 나오는 거보면 얼굴 공연할 때 빼고는 수수하게 하고 다니던데 존잘존예더라ㅠ역시 연예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탱구 더럽...the lov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