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한달차 로켓펀치 연희

2019. 9. 8. 00: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로켓펀치 연희



무덤TV 마리텔 생방 봤으면 알수도 있을텐데
저날따라 덩치 있는 사람들 사이에 있어서 되게 작고 소듕



(누가 이짤보고 거인국에 놀러온 소인국 사람 같다궄ㅋㅋㅋ)



데뷔하고 첫 지상파 예능인데



엄청 잘 놀라서 리액션도 좋고
놀리는 맛이 있다고 해야하나?ㅋㅋㅋㅋ


(뭔가 하찮고 귀여워,,,,ㅋㅋㅋ)





아이스크림 뺏으라니까 창작안무 만들구ㅋㅋ




(현타오는 와중에도 잡겠다고ㅋㅋㅋ)


거기다 웃음장벽도 낮고 리액션도 많아서









마지막까지 김연희 귀여워 쥬거.....ㅇ<-<





🎉드디어 오늘 본방🎉
(김연희 귀여운거 모르는 사람없게 많이 봐주라ㅠ)

반응형